HOID SERVICE
HOID의 서비스는 자체 전문가팀을 통해
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제품 관련 문제사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서비스센터 운영시간
AM 10:00~ PM 06:00
/ A/S : 031-429-8570 (주말/공휴일 휴무)
/ A/S : 031-429-8570 (주말/공휴일 휴무)
유무상 수리기준 안내
무상수리
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
유상수리
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수리 시
고객부주의(이동,낙하,충격,파손,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발생 시, 무리한 작동 등)로 수리 시
당사 서비스센터 외에 다른 곳에서 부당한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시
오랜 사용으로 마모된 소모성 부품 교환을 원하는 경우
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
HOID 서비스 센터
A/S 발생 시 지역에 상관없이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빠르고 신속하게 제공
단일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장 안전한 시스템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
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불편하거나 궁금하신 부분을 편안하게 상담 가능